바쁜 아침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죽부터 시작해서 블랙퍼스트 잉슬리쉬 머핀이나 쉐이크 종류에 이르기 까지 건강과 시간을 모두 잡기 위한 노력을 많이 들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 아침메뉴는 블랙퍼스트 랩 인데요. 원래는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 그리고 치즈를 또띠아 랩에 싸서 먹는데, 저는 조금더 건강을 생각하자는 의미에서 야채를 추가 했답니다. 다진 당근과 브로콜리가 들어가 재료 본연의 맛과 향도 살리고 건강 까지 잡은 블랙퍼스트 또띠아 랩!바쁜 일상적인 아침에 커피 한잔과도 잘 어울리지만 휴일 늦은 브런치와도 잘 어울릴 블랙퍼스트 또띠아 랩! 이제부터 소개 합니다. ^^
양이 적으신 분들께는 2인분, 양이 많으신 분들께는 1인분 양 입니다. ^^
재료 : 통밀 또띠아 랩(통밀이 일반 하얀 밀가루 보다 더 몸에 좋은거 아시죠?) 2장, 다진 당근 1 테이블 스푼, 다진 브로콜리 2 테이블 스푼, 계란 2개, 치즈가루 조금
1. 먼저 당근과 브로콜리를 잘 다져 주세요.
2. 계란 두개를 용기에 잘 풀어 주신후에,
3. 다진 당근과 브로콜리를 넣습니다.
4. 중불로 가열된 후라이팬에 스크램블 에그만드는 것 같이 다 익일때 까지 휘저어 주세요.
5. 스크램블 에그 의 반을 또띠아 랩에 가지런히 놓아 주신후
6. 치즈가루를 뿌려주시면 완성 입니다!(베이컨 좋아 하시면 베이컨도 2장 정도 넣어주세요)
자, 이제는 또띠아 랩 싸는 법을 알려 드릴께요. 잘못 싸면 먹으면서 다 흘리고 하거든요.
1. 아래 부분을 살짝 위로 접어 줍니다.
2. 오른쪽을 접은 뒤에 누른 상태에서
3. 나머지 왼쪽을 접습니다.
또띠아를 잘 접는 요령은 또띠아 사이즈에 맞게 내용물을 너무 많이 채우지 않는 거에요.
욕심껏 안에 내용물을 너무 많이 채우다 보면 또띠아는 또띠아대로 안접히고
내용물도 다 흘러 내리니까 주의 하세요.
당근과 브로콜리는 주말에 시간 나실때 다져 두셨다가 냉장 보관 하시면 바쁜 아침에 시간을 많이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컨도 한번 구웠다가 냉동 보관 하시고 필요 하실 때 마다 전자렌지에 10초~20초 정도 데우시면 너무 너무 편해요.
그럼 오늘도 아침 거르지 마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시길~
0 개의 댓글:
Post a Comment